‘뜨거우면 지상렬’ 여름 특집 ‘전설의 귀환’ 현진영X박남정 출연

#뜨거우면지상렬 #현진영 #박남정

‘뜨거우면 지상렬’ 여름 특집 ‘전설의 귀환’ 현진영X박남정 출연
‘전설의 귀환’ 현진영X박남정 ⓒSBS 뜨거우면 지상렬

80·90년대 가요계를 평정한 ‘살아있는 전설’, ‘전설의 춤꾼’, 가수 현진영과 박남정이 ‘뜨거우면 지상렬’에 뜬다.

SBS 러브FM(103.5MHz) ‘뜨거우면 지상렬’ 여름 특집 ‘전설의 귀환’에 가수 현진영과 박남정이 출연한다.

비보이 1세대이자 SM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가수로 알려진 현진영이 출연하는 ‘전설의 귀환’ 1탄은 오늘(12일) 오후 4시부터 5시까지 방송될 예정이며, 15일(월) 오후 4시부터 5시에는 ‘한국의 마이클잭슨’이자 최근 딸 박시은이 걸그룹 스테이씨로 데뷔하면서 ‘시버지’라는 별명까지 얻은 가수 박남정이 ‘전설의 귀환’ 2탄으로 함께 한다.

아직까지 팬들의 사랑을 받는 ‘레전드’ 히트곡을 보유한 두 사람이, ‘흐린 기억 속의 그대’와 ‘널 그리며’ 라이브부터 전성기 당시의 비하인드 토크와 신곡 소개도 할 전망이다.

8090 가요계를 주름잡은 두 사람이 연달아서 출연하는 건 이례적인 일이라 청취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이와 관련해 ‘뜨거우면 지상렬’ 공식 인스타그램(@sbs.hot)과 프로그램 홈페이지에서는 현진영, 박남정과 관련된 청취자들의 추억을 모집하고 있다.

당첨된 사연에는 푸짐한 선물도 제공될 예정이라고 해 눈길을 사로잡는다.

보는 라디오 생방송으로 진행될 ‘뜨거우면 지상렬’ 여름 특집 ‘전설의 귀환’은 오후 4시부터 6시까지 SBS 러브FM 103.5MHz와 SBS 고릴라 앱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뜨거우면지상렬 #현진영 #박남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