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건강의 재구성 썰록 23회 19년생 등장

MBC 건강의 재구성 썰록 23회 19년생 등장

MBC 건강의 재구성 썰록 23회

노안에서 동안으로! 진짜 회춘은 바로 이런 것!

12월 21일 토요일 오전 7시 20분 방송

 

 

#. 썰록 최초 19년생 등장?! 모두를 놀라게 한 그녀의 정체는?

자신을 19년생이라고 소개하며 썰록에 불쑥 등장한 한 여성! 사상 최초 6세 여성 등장에 썰록과 왓슨마저 어리둥절!? 무언가 수상함을 느낀 왓슨이 그녀의 신상을 파헤쳐 보니... 실은 1919년생이다?! 알고 보니 6세 여성이 아닌 106세 여성이었던 그녀! 사실이 밝혀지자, 스튜디오도 떠들썩해지는데! 심지어는 100세가 넘은 나이에도 건강 대회 1위를 차지했을 정도로 건강하다고. 이를 증명이라도 하는 듯 10kg 쌀 포대도 거뜬히 드는 모습까지! 마치 노화를 거부하기라도 한 것 같은데... 과연 역노화의 비결이라도 있는 걸까? 볼수록 신기하고도 미궁으로 빠지는 듯한 사건에 결국 왓슨이 나섰다! 노화로 고통받는 모두를 구원해 줄 역노화의 비결을 썰록과 왓슨이 샅샅이 파헤쳐 본다!

 

 

#. 국민 사모님 원종례! 국민 연루자가 되다...?!

국민 사모님 역할로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원종례! 머리숱도 풍성~ 피부도 뽀송~! 10년 전 드라마에서 보던 모습과 별 차이가 없어 보이는 동안 미모 유지까지! 곧 70세라는 게 믿기지 않을 정도인데! 그런 그녀가 연루자로 호출되었다?! 그 이유는 다름 아닌 ‘노화’ 때문이라는데?! 노화랑은 거리가 멀어 보이는 그녀를 걱정에 빠뜨린 원인은 바로 그녀의 남편! 60대에 접어들면서 남편에게 급노화가 찾아왔다는 그녀. 4분 정도 완전히 심정지가 온 경험까지 있다는데...! 심지어는 3개월 시한부 판정까지?! 다행히 거의 완치는 되었지만, 이후에도 계속 질병 폭탄을 맞은 남편은 배우 원종례와 10살 차이로 보이기까지 한다고... 영원히 피하고 싶은 ‘노화’의 두려움으로부터 모두를 구해줄 왓슨만의 특별 비법은 과연 무엇일까?

 

 

#. 노안에서 동안으로! 진짜 회춘은 바로 이런 것!

염색 없이도 새까만 흑발에 건강미 넘치는 몸매! 배우 원종례도 감탄한 개선자가 있다?! 그 정체는 바로 오늘의 주인공 임영인 씨! 모두가 50대라고 추측하는 그녀는 사실 70세를 앞두고 있다는데?! 과거에는 되려 노안으로 불리고 살도 찌는 바람에 자존감이 낮아지기까지 했다고 한다. 하지만, 현재는 그런 과거가 믿기지 않을 만큼 동안 미모를 가진 그녀! 체중감량은 물론, 젊음을 되찾기 위해 수많은 노력을 했다고~ 하지만 노력 중에서도 가장 간단하고 효과 좋은 ‘진짜 비결’이 따로 있다는데...?! 과연 그 비결은 무엇일지 썰록과 왓슨이 낱낱이 파헤쳐 본다!

 

출처 : MBC

 

#건강의재구성썰록 #정영한 #장민욱 #서동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