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 출시…상큼한 피치 샤베트와 팡팡 터지는 망고향 버블의 환상적인 조화!

SPC 배스킨라빈스는 8월 이달의 맛으로 한여름 태양을 연상시키는 색감과 입안에서 버블이 팡팡 터지는 ‘피치 Pang 망고 Pang’을 출시한다고 31일 밝혔다.
8월 이달의 맛 ‘피치 Pang 망고 Pang’은 상큼한 피치 샤베트 속 망고향 과즙이 팡 터지는 버블이 들어가, 여름에 어울리는 맛과 독특한 식감을 자랑한다. 잘 익은 복숭아의 향긋한 맛과 상큼함이 가득한 피치 샤베트에, 낮은 온도에도 얼지 않고 과즙을 즐길 수 있는 신규 원료 ‘망고향 버블’이 들어가 입안 가득 시원하고 풍부한 과일 맛을 느낄 수 있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피치망고 요거팡’을 선보인다. 31 요거트, 딸기 요거트, 블루베리 요거트 3가지 맛 요거트 아이스크림 위에 피치와 망고가 어우러져 상큼달콤함이 느껴지는 아이스크림 케이크다. 케이크 상단에는 큐브 모양의 망고 샤베트와 별 모양의 피치 샤베트, 복숭아 모양 초콜릿이 풍성하게 장식되었다. ‘피치망고 PANG!에이드’도 이달의 음료로 출시한다. 망고향 팝핑 보바가 들어간 복숭아 에이드에 피치망고 아이스크림을 플로팅한 음료로, 귀여운 복숭아 모양 뚜껑이 함께 제공된다. 입 안 가득 퍼지는 복숭아 에이드의 달콤한 청량감과 보바의 재밌는 식감을 동시에 즐길 수 있다.
또한 이달의 디저트로는 ‘피치 버블 스틱바’를 선보인다. 상큼한 피치 샤베트 속 망고향 버블이 들어간 복숭아 모양의 3D 스틱바로, 여름철 어울리는 달콤한 맛과 독특한 식감이 특징이다. 망고향 버블이 톡톡 터지는 재미가 무더운 여름 날씨에 상쾌함을 더해준다.
한편, 이달의 맛 출시를 기념해 배스킨라빈스는 오는 8월 3일까지 ‘8월 배라데이’를 진행한다. 매장 방문 시 8월 이달의 맛을 포함한 3가지 맛을 담을 수 있는 파인트(9,800원)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쿼터 사이즈(18,500원) 이상을 카카오페이로 결제 시 4천원, 신한카드 마이샵으로 결제 시 최대 5천원 할인 등 다양한 제휴사 혜택도 받을 수 있다.
SPC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8월 이달의 맛 제품들은 더위를 날려줄 상큼하고 달콤한 맛으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며 “이번 여름, 배스킨라빈스의 새로운 제품들과 함께 시원하고 달콤한 시간을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